기업으로선 원가는 오르고 판매는 시들하니 투자 여력이 많지 않다.
무슨 일이든 몇 년 차로 늘 일본을 닮아가는 한국이 이것마저 또 따라 하려 하는데 절대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어쩌다 문제라도 생기면 의사를 포토 라인에 세우는 일에만 열정을 보이지 않았으면 한다.
종합병원도 돈은 안 되지만 꼭 필요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시설과 인력.이 숫자 하나만 봐도 정부 주장은 틀렸다.흉부외과는 항상 미달이었다.
모두를 만족하게 할 수 있는 묘책이 없다는 게 진짜 문제다.건강권이 천부의 권리라고 주장할 수는 있지만 의료진이 국민에 무슨 큰 빚이라도 것처럼 일방적 희생을 강요하면 안 된다.
낮은 수가에다 의료사고라도 나면 의료진 과실이 아니어도 의사를 구속해 망신 주는 걸 이 사회가 당연하게 여긴 결과다.
이럴 때마다 정부는 ‘의대 입학 정원 확대라는 카드를 만지작거린다.장비를 운영해야 한다고 명시한 ‘응급의료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거라는 비난의 목소리가 컸다.
간호사가 근무 중에 뇌출혈로 쓰러졌는데 긴급 수술할 의사가 없어 다른 병원으로 이송했고 결국 사망했다.지역정원제도를 둬서 의사 면허 취득 후 9년은 해당 지역에서 근무하는 조건을 걸었다
관련기사[사설] 중국발 코로나 재확산 우려.내년에도 고금리 전망[그림사설] 내부 논란 키운 여당의 경선 룰 개정[그림사설] 49재 지나도 상처받는 이태원 참사 유족.
Copyright © Powered by | 세븐틴 힙합 마이너 갤러리|박근혜 정부 초대 경제사령탑 출범 | sitemap
후오비 코리아 “가상화폐 신뢰도 회복 위해 거래소가 힘써야”내년도 의대 2000명 늘린다비트코인 10년, 블록체인 기술은 여전히 초기 단계2018 토큰스카이 도쿄, 아소비모 공동주최로 4일 개막4분기 어닝시즌 희비교차송나라 중앙·호족 갈등, 산적소굴 ‘양산박’ 낳다이오스, 中블록체인 기술평가에서 이더리움 제치고 1위 올라중국 샤프파워의 황혼'韓지분 10%' 파나마 구리광산 개발 제동증권사, 자산운용사 실적전망비트코인 10년, 블록체인 기술은 여전히 초기 단계중국 샤프파워의 황혼백산(035150) 2016.01.28 탐방보고서시장개입 시사한 이창용? 금중대가 뭐길래 [뒷북경제]허태수의 '쇄신 특명'…GS그룹 50명 승진中 상승, 홍콩·日 혼조, 臺 휴장중국 농산물 선물 종가(1일)전국 전셋값 상승 멈췄지만 서울은 더 오른다덕산테코피아와 덕산네오룩스, 서로 다른 주가 흐름2020년 글로벌시장 전망도이체방크, 작년 2억6천700만유로 순이익…4년만에 흑자진전 없이 빈 수레만 요란한 연금개혁통일·외교·안보한국항공우주(047810) 4Q15 실적발표(IR)특별함을 잃은 특별 공급“전쟁이 앞으로 2년 이상 이어질 수 있다”한경기업경영지원본부'평생 어부바' 신협, 올해도 서민금융 최일선대기업 직원, 월 평균 611만원 번다…중소기업은 평균 352만원아시안컵 4강 승리를 기원하며